블로그 이미지
게임, IT 기기의 후기, 리뷰 등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적어 가면서 앞으로 하나의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 wordgame

카테고리

언어유희 (103)
온라인게임 (26)
PS4 (7)
스마트폰게임 (28)
웹게임 (2)
블로그 (2)
아웃도어 (1)
이야기 (22)
어플리케이션, 앱 (1)
IT기기 (14)

스포츠게임, 차구차구 #1 복귀 유저 이벤트 실시

 

 

차구차구가 컴백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길래 오랜만에 한 번 들어가봤다. 서비스 초반에 계정을 2개나 만들고서 돌아가면서 할 정도로 열성적이었으나 어느 정도 하다 보니 개인적으로 불만족스러운 부분들이 조금씩 보여서 안 하게 되었던 것 됐다.

 

이유야 뭐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일단 경매장도 그랬고- 패스를 주고 받을 때 끊기는 리듬이 별로 좋지 않았다. 차구차구는 패스를 주고 받을 때 약간 멈칫하는 느낌이 있는데 이 타이밍을 무시하고 진행 방향으로 누르고 있으면 미리 대기하고 있던 상대방에게 쉽사리 뺏긴다. 때문에 패스를 주고 받을 때는 방향키에서 손을 떼고 반대 방향으로 돌거나 옆으로 꺾거나 해야 되는데-

 

이게 패스 한 번, 한 번 할 때 마다 이래야 되고 역습 상황에서는 볼터치를 하다가 수비수에게 쫓겨 버리니 영 개운치가 않았다. 그러다 보니 어느 순간에는 손을 놨다. 개인적으로 맞지 않았다. 골이 숱하게 터지는 건 나도 원치는 않으나 이건 좀 아니라는 느낌이었다고 할까? 그냥 개인적인 성향의 문제일수도 있겠다.

 

 

그러다가 마구마구 업데이트 내역을 훑어 보려고 들어갔는데 우연찮게 복귀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들어가봤다. 또 공짜라면 한 번 접속을 해줘야 이게 이벤트를 하는 보람도 있고 하는 거니까-

 

 

접속하자 마자 보이는 반가운 메시지.

 

 

레어엠블럼 1장과, 100만 서기, 엘리트선수 1장을 받았다. 해당 계정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팀은 퀸 마드리드인데 런칭 초반에 얻었던 돈 몇 백 서기를 죄다 쏟아 넣어서 퀸 마드리드 선수라면 어느 정도 갖춰져 있다. 그러니 문제는 엠블럼만 구하면 된다는 것.

 

 

하지만 혹시나 몰라 채팅창에 물었더니 친절한 답변이 돌아왔다. 보답으로 추천을 해줬다. 아, 지금 추천을 받으면 지정 엠블럼과 지정 엘리트 선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참고하는 게 좋겠다.

 

 

추천을 해준 것 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해줘서 고맙다고 선물이 바바박.

 

 

조언을 받은 대로 엠블럼에만 돈을 쓰기로 했다.

 

 

중간에 마드리드 팩도 한 번 사보고-

 

 

카드 보유 갯수가 200장 밖에 안 되다 보니 카드를 오픈하다 말고 조합을 해야 된다.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카드믹서에 스폐셜 카드를 죄다 넣고 돌리면 룰렛이 무조건 돌아간다. 하지만 레어가 보장되어 있지는 않다. 최소 스폐셜 등급이 나온다.

 

 

별 소득이 없었음으로 다시 엠블럼팩에 도전

 

 

그 많고 많은 레어 엠블럼 중에 퀸 마드리드는 어찌 한 장도 없는고-

 

 

그래서 레어를 꽉 채워서 돌려봤다.

 

 

결과는 시망.

 

 

이번에는 엘리트 선수와 팀이 맞지 않는 레어 선수들을 돌려봤다.

 

 

결론은 09인천UTD, 서둘러 게임을 종료했다.

 

하나의 계정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정신적인 충격이 크므로 일단은 나중에 도전해보기로 한다.

 

Posted by wordgame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